플러스컨텐츠

모았.ZIP = 청량한 라이프

2022-07-11

모았.ZIP 청량한 인테리어 소품💙

이 여름, 보기만 해도 마음이 시원해지는

'청량한 컬러'의 인테리어 소품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1. PLUS MINUS ZERO   리빙팬 Z710 

소형 가전 하나에도 집 주인의 감성이 묻어나길 바란다면,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유니크한 감성의 컬러 선풍기는 어떨까요?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리빙팬은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레트로 아이템입니다. 자연바람에 가깝게 설계한 특유의 리듬풍이 기분 좋은 여름을 선사하죠.

바로가기


📌2. SPADECLUBSEOUL  Milk Glass Mug

갈증 나는 여름, 물 한 잔도 더 기분 좋게 마시는 방법이 있다면? 바로 내 맘에 쏙 드는 '애착 컵'을 쓰는 것이랍니다. '스페이드클럽서울'의 밀크 글라스컵은 시원한 블루 컬러의 레터링 디자인이 들어간 유니크한 무드의 리빙 아이템입니다.

바로가기




📌3. TOUMEI  KOFUN 화병

유리의 물성은 얼음을 닮아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죠. 후쿠오카 베이스의 유리공예 브랜드 '토메이'는 이런 유리의 매력을 담은 화병을 선보입니다. 유리에 반사된 투명한 색색의 그림자 덕에 화병은 그 자체로 훌륭한 인테리어 오브제가 됩니다.

바로가기


📌4. dropdropdrop  MEMORABLE MOMENT GREEN

'드롭드롭드롭'은 에너지 넘치는 패턴 플레이가 어울리는 계절 여름에 꼭 손이 가는 리빙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이 쿠션 커버는 앞면, 뒷면이 서로 다른 패턴으로 구성되어 뒤집는 것만으로도 두 가지 무드를 즐길 수 있어요.

바로가기


📌5. FRANKLY SLEEPING  Washable Home Office Shoes

폭염으로 에너지가 다운되는 요즘, 홈 슬리퍼로 시원한 컬러 테라피를 시도해 보세요. '프랭클리 슬리핑'는 수십년 간 홈 슈즈를 만든 봉제 장인들과 함께하는 브랜드입니다. 워셔블 아이템이라 여름에도 관리가 쉽고, 특히 'Very Peri' 컬러는 코오롱몰 단독으로 출시되었으니 놓치지 마세요!

바로가기


📌6. VERPAN  팬탑 포터블

팬탑은 20세기 덴마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건축가이자 가구·인테리어 디자이너였던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한 조명입니다. 종 모양의 넓게 퍼진 쉐이드가 우아한 느낌을 주죠. 팬탑의 포터블 버젼은 전선을 없애고 더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는데요. 11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가운데 청량한 라이트 블루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바로가기


PICK!TEM 여름 운동 부스터
PICK!TEM 여름 휴가 기다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