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브렌우드, 판매 1위 봄여름용‘컴포치노 팬츠’선판매 진행

2024-02-19

<사진제공: 브렌우드>

- 면스판 신축성 & 빈티지 바이오워싱 기법으로 완성한 여름 최적화 남성바지

- 2/19~3/3까지 코오롱몰 단독 ‘OLO 펀딩 기획전진행…40% 할인가에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브렌우드 S/S 시즌을 맞이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컴포치노 라이트 팬츠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매 시즌 브렌우드는 면직물을 염색한 소재를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치노팬츠를 주력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9월에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진행하는 선판매 형태의 프로모션이자 정식 출시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OLO 펀딩 기획전을 통해 치노팬츠를 판매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작년의 경우 겨울용 컴포치노 기모 팬츠는 펀딩을 통해 2주간 2,700장을 판매했으며, 241월말 기준 누적 12,000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브렌우드의 베스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이에 24S/S 시즌을 맞아 브렌우드는 봄여름용인컴포치노 라이트 팬츠(COMFO-CHINO LIGHT PANTS)’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올해도 OLO 펀딩을 통해 선판매를 진행한다. ‘컴포치노 라이트 팬츠는 스판과 면 소재가 혼방되어 신축성이 뛰어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살아있는 효소를 사용하여 고온에서 삶는 바이오워싱 기법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빈티지 질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지 내부에는 밴딩을 부착해 어떠한 체형에도 부담 없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안쪽 원단 끝부분 배색 처리와 허리 상단에 컬러 스티치를 적용하는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디테일을 놓치지 않으며 멋스러움을 더했다.

 

컴포치노 라이트 팬츠선판매는 219일부터 33일까지 코오롱몰을 통해 진행된다. 사전 주문 고객을 위해 해당 기간 동안에만 소비자가 9 9천원 상품을 40% 할인된 5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브렌우드 관계자는 “’컴포치노 라이트 팬츠는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완벽하게 구현하는직장인을 위한 아웃핏이라는 상품 콘셉트로  24S/S 시즌을 대표하는 남성 팬츠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렌우드는 컴포치노 라이트 팬츠에 이어 오는 4월에는 여름 상의인 차가운 티셔츠를 코오롱몰 OLO 펀딩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며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렌우드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볼디스트, B2B 사업 확장하며 전문 워크웨어 브랜드로 도약
럭키슈에뜨, 24년 봄·여름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 강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