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헤드, 던킨 도너츠와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2018-06-2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SPC그룹 던킨도너츠와 함께 협업하여 티셔츠 3종, 슬리퍼 1종과 드라이백 2종을 출시한다. 1020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국내 대표 F&B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런칭한 것.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헤드’의 개성과 정통성에 ‘던킨 도너츠’의 신선함이 만나 새로운 디자인으로 영 타킷을 공략 한다. 오렌지, 핑크, 하늘색 등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컬러와 로고를 활용하여 위트 있는 상품을 출시 한다. 특히, 던킨 도너츠의 대표 도너츠를 그래픽화 하여 티셔츠, 드라이백, 슬리퍼에 적용하였다.

 

대표 아이템인 드라이백은 도너츠 패턴을 적용하여 유쾌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은 물론 방수, 수납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올 여름 바캉스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 될 것이다. 콜라보레이션 6종(티셔츠, 슬리퍼, 드라이백) 모두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접근한 것은 물론, 전 상품이 2만 5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여,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충족 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헤드의 브랜드 매니저 서정순 부장은

“이종업계간의 콜라보레이션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해 예상치 못했던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이다. 헤드는 이번 던킨 도너츠와의 협업을 통해 영 타킷층의 고객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게 된 것.”이라며, “헤드는 앞으로도 브랜드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헤드는 던킨 도너츠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헤드 X 던킨 도너츠〉 상품 구매 시 던킨 도너츠의 쿨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오는 6월 29일(금)부터 진행 할 예정이다.

브렌우드, 다림질 필요 없는 ‘매직 셔츠(Magic Shirts)’ 출시
왁, 코카콜라와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