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브렌우드, 다림질 필요 없는 ‘매직 셔츠(Magic Shirts)’ 출시

2018-06-2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에서 무더위에 관리가 쉽고 시원하게 입기 좋은 ‘매직 셔츠(Magic Shirts)’를 선보인다. 매직셔츠는 다림질이 필요 없어 관리가 쉬운 이지케어 셔츠 5종과 쿨맥스 저지 소재를 사용한 여름철 입기 좋은 티셔츠 7종으로 구성된다.

이지케어 셔츠는 직장인들을 위한 기능성 셔츠로 구김을 최소화하는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해 흡습속건 및 형태 복원력이 뛰어나 세탁 후 다림질이 필요 없어 관리가 쉽다. 세탁 후 잘 털어 말리는 것 만으로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며, 장기간 착용시 생길 수 있는 생활주름 걱정도 최소화해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가격은 긴 소매 8만5천원~11만4천원, 반소매 7만1천원~8만5천원. 

이와 함께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쿨맥스 저지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도 선보인다. 티셔츠 형태의 앞 여밈 변형 플래킷(Placket) 스타일로 클래식한 드레스셔츠 및 캐주얼셔츠로 병행 연출이 가능하며, 쿨맥스 저지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이 뛰어나 쾌적한 착장감을 자랑한다. 가격은 긴소매 12만8천원, 반소매 9만9천원. 

브렌우드 김기관 브랜드 매니저는
“낮에는 기온이 부쩍 올라가 한여름 무더위가 느껴지는 요즈음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준비가 필수다”며 “시원함은 물론, 제품 손질에 소요되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매직셔츠로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렌우드의 매직셔츠는 전국 브렌우드 오프라인 매장과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 패밀리 리조트룩 제안
헤드, 던킨 도너츠와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