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시리즈 온라인 단독 상품 ‘24/7팬츠’ 업그레이드! FW 상품 출시

2018-09-2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온라인 단독 상품 라인인 바이시리즈가 지난 시즌까지 누적으로 약 11,000장을 판매한 ‘24/7(이사칠)팬츠’의 FW 상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24/7팬츠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판매를 시작한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시리즈의 온라인 사이트(www.byseries.com)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24시간 7일 내내 입어도 편안하다는 뜻을 가진 24/7팬츠는 올 봄/여름 시즌에 10차 리오더를 진행, 누적 11,000장을 판매하는 등 높은 판매고를 올려 눈길을 끈 바 있다.


24/7팬츠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소매와 디테일 모두 업그레이드한 시즌3 팬츠를 선보인다. FW시즌에 맞는 도톰한 트윌소재(빗금 무늬가 있는 원단)로 원단을 변경하였으며,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흘러내리지 않도록 허리 밴드를 수정 보완하였다.

사이즈 또한, 지난 S/S시즌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XS, S사이즈를 추가했다면, 이번 FW시즌에는 남성 고객을 위한 XL사이즈를 추가하여 총 5개 사이즈로 확대 전개한다. 여성 고객 증가에 따라 여성 고객만을 위한 F(Female)사이즈 버전을 10월 중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24/7팬츠에 어울리는 24/7풀오버 셔츠도 FW시즌에 맞는 긴팔 헨리넥 스타일로 선보인다.

SS시즌에 반팔의 블랙, 네이비로 전개했던 24/7 풀오버 셔츠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베이지, 카키 컬러를 추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소매단에 여밈 단추와 네크라인을 헨리넥과 여밈단추로 마무리하여 한층 단정한 느낌을 준다. 기본 컬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24/7팬츠와의 코디는 물론, 캐주얼한 의류나 포멀한 의류와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3차 리오더를 진행하며 판매 순항 중이다.


시리즈 관계자는

“24/7팬츠는 온라인 유통에 특화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으로, 기본 컬러와 기본 스타일에 가성비까지 더해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상품 업그레이드를 지속하여 시즌마다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24/7시리즈를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커스텀멜로우, 2018 FW시즌 ‘헨리’를 모델로 발탁
코오롱FnC, 에피그램·래코드 광주비엔날레 참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