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코오롱FnC,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N21’ 공식 수입

2024-08-22

<사진설명: N21 24F/W 컬렉션 컷>

- Made in Italy 의류, 신발 국내 소개..해외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 8월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정식 매장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을  공식 수입 전개한다.

 

코오롱FnC 2024 8,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N21’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고 본격 론칭을 공식화한다. 코오롱FnC마크 제이콥스닐바렛에 이어, 2022년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발렉스트라’, 2023년에는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케이트를 연이어 수입하며 해외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내실있게 구축하고 있다. 그리고 올해 ‘N21’ 신규 전개로 고품질의 합리적인 여성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으며, 기 전개 중인 코오롱FnC 해외 브랜드들과의 시너지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

 

N21’ 2010년 알레산드로 델아쿠아(Alessandro Dell’Acqua)에 의해 설립된 메이드 인 이태리 브랜드로, 현대적이면서 여성스러운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매 시즌 특별한 소재와 섬세하고 강렬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디자이너의 전문 분야인 니트웨어, 로고 티셔츠, 드레스 등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의류 외에도 핸드백, 슈즈, 액세서리 등 상품군을 다양화하면서 완성된 토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N21 관계자는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한 상품 바잉과 오프라인 단독 공간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21 국내 첫 정식 매장은 8월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층에 오픈할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 24FW시즌 맞아 배우 문가영 모델로 발탁
르캐시미어, ‘프리뷰 인 서울 2024’ 참가! 친환경 염색공법 알린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