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캠브리지멤버스, 쿨비즈에 어울리는 ‘제로(ZERO) 콜렉션’ 선보여

2016-06-03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남성복 ‘캠브리지멤버스’가 올 여름을 맞이하여 쿨비즈룩에 알맞은 ‘제로(ZERO)콜렉션’을 선보인다.

제로 콜렉션은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가볍고 구김이 적어 활용도가 높은 여름용 남성복 상품군으로, 제로 수트, 제로 재킷, 제로 슬랙스, 제로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캠브리지멤버스의 곽태수 부장은

“여느 해보다 빨라진 여름더위에 대비하여 캠브리지멤버스는 여름 전략 상품인 제로 콜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지난 해에 선보였던 여름 재킷류가 8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고객 반응이 있었던 바, 이번 시즌에는 풀 코디가 가능한 하나의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제로 수트’는 이번 시즌에 새롭게 개발한 수트 라인으로, 제로 재킷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사양을 바탕으로 개발하였으며, 쿨맥스 소재를 적용하여 냉감 효과 또한 뛰어나다. 형태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부자재는 최소화했기 때문에 한층 가볍게 느껴진다. 9개 스타일이며 가격은 62만원~74만원.

‘제로 재킷’은 15년도에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제품으로, 매장에서의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의 실루엣으 업그레이드 하였다. 기능성 아세테이트 소재는 유지하면서 컬러와 디자인을 추가하여 29개 스타일을 제안한다. 가격은 45만원~65만원.

‘제로 슬랙스’는 드라이클리닝 없이 집에서 울 전용세재로 세탁할 수 있는 워셔블(washable) 슬랙스 제품으로, 구김이 적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13개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9만 9천원.

‘제로 티셔츠’는 청량감을 전해주는 스위스 아이스 코튼을 적용하여 시원한 감촉이 특징이다. 몸에 달라붙지 않아 땀이 나도 상쾌하다. 10개 스타일을 선보이며 가격은 12만 4천원~17만 9천원.


한편, 캠브지리멤버스는 제로 콜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휴가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7월까지 e-KOLON 가입 고객 중 제로 콜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매 월 10명을 추첨하여 휴가비 30만원을 증정한다.

럭키슈에뜨, 여름을 위한 ‘썸머 리조트라인’ 선보여
럭키슈에뜨, 온라인 가상 피팅 서비스 ‘Try Clothes Online’ 시범운영
목록